티스토리 뷰

여행

호주 여행 추천 BEST5

여행 아웃사이더 2023. 7. 7. 22:47

목차



    이번 포스팅은 호주 여행 추천 BEST5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살기 좋은 나라에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는 나라로 여행가기도 좋은 곳입니다. 어떤 곳들이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호주 여행 추천 BEST5

    호주 여행 추천 - 루나 파크 시드니

    호주 여행 추천 - 루나 파크 시드니 입구
    호주 여행 추천 - 루나 파크 시드니

     

    1935년에 개장한 오래된 테마파크로 시드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트레이드 마크인 9m 길이의 광대 얼굴 모형을 입구에서 부터 볼 수 있습니다. 우리가 알고있는 놀이공원으로 다양한 어트랙션과 이벤트가 진행됩니다.

     

    시그니처 롤러코스터는 바로 '빅 디퍼 (Big Dipper)' 입니다. 호주 내에서는 가장 높고 빠른 롤러코스터로 72km/h 의 속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. 속도보다는 360도 회전 코스가 있어서 여유(?)를 가진다면 시드니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매력도 있습니다.

     

    슬레지헤머는 대형 망치처럼 생긴 어트랙션으로 망치 부분이 회전합니다. 하늘 위로 올라가면서 회전을 같이 진행하기 때문에 속도감과 30m 상공에서 보는 시드니 경관, 오션뷰, 스카이뷰까지 같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호주 여행 추천 - 크로코사우르스 코브

    호주 여행 추천 - 크로코사우르스 코브 케이지
    호주 여행 추천 - 크로코사우르스 코브

     

    호주에서 악어 다이빙 체험같은 익스트림, 짜릿함을 느끼고 싶다면 크로코사우르스 코브는 어떨까 생각합니다.

     

    런닝맨 이광수씨가 체험했었던 15분 동안 '죽음의 우리 (Cage of Death)'에 갇혀 물 속에서 바다악어를 바로 앞에서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. 저는 오금이 저려서 못할 것 같지만... 새로운 경험을 원한다면 추천합니다.

     

    투명 케이지 하나 사이에서 바다악어를 관찰할 수 있기 때문에 헤엄, 먹는 모습 등 스릴과 신기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30분 전에 안전 교육을 받은 후 면책 양도 서약서 작성까지 긴장감을 주는 체험으로 만 15세 이상의 청소년은 신분 확인 서류, 특히 만15 ~ 17세는 만 18세 이상 보호자와 동반해야 합니다.

     

    밖에서 관람하는 것도 가능하며, 악어 먹이주기 체험, 악어 박물관, 아기 악어 관람, 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파충류를 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코스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호주 여행 추천 - 스카이 포인트 클라임

    호주 여행 추천 - 스카이 포인트 클라임 스카이뷰
    호주 여행 추천 - 스카이 포인트 클라임

     

    호주에서 가장 높은 랜드마크 Q1 빌딩은 퀸즈랜드주 골드코스트에 위치합니다. 전망대 스카이 포인트에서 외벽을 타면서 퀸즈랜드의 전경과 랜드마크 등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매력을 제공합니다.

     

    내부 전망대 감상도 가능하지만 스카이 포인트 클라임에서 270m 정상까지 올라가 고공 체험도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다만 외부에서 올라가는 만큼 안전장치를 반드시 착용하고 77층까지 올라간 후 외부에서 탑 꼭대기까지 걸어가게 됩니다.

     

    탑 위에서 유료로 사진을 찍어 받을 수 있고, 골드코스트 관련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. 해가 지는 멋진 광경을 보고 싶다면 트와일라이트 클라임을 선택하면 감상이 가능하며 주간 / 야간 모두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하이킹 신발을 필수로 착화해야하며, 귀중품은 반입 불가, 클라임 수트를 입어야 하므로 편한 복장을 추천합니다. 만 12 ~ 15세 130cm 이상 아이들도 보호자 동반 시 클라임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그 외에도 놀이공원, 야생체험이 가능한 드림월드, 워터파크로 알려진 화이트워터 월드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호주 여행 추천 - 뉴사우스웨일스 주 시드니 외곽

    호주 여행 추천 - 뉴사우스웨일스 주 시드니 외곽
    호주 여행 추천 - 뉴사우스웨일스 주 시드니 외곽

     

    뉴사우스웨일스주 시드니 도심을 벗어난다면 와일드함과 광활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. 배낭여행을 간다면 굉장히 만족스러울 수 있을만큼 광활한 자연경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심비오 야생공원에서 코알라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. 와일드함과 터프함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. 그 외에도 캥거루 먹이 주기 체험도 있으며, 다양한 호주 야생동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저비스 베이는 가장 아름다운 해변 지역입니다. 투명한 물과 새하얀 모래사장이 아름다운 해변을 완성해줍니다. 카약을 타고 맹그로브 숲속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저비스 베이는 국가 보호 구역이라 개발이 제한되어 오염이 없어서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서식하는 곳이라 새로운 생물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돌고래 크루즈를 탈 수도 있습니다. 여기를 추천하는 것은 못 볼 확률이 매우 낮은 명소이기 때문입니다. 돌고래들의 먹이 맛집이라 거대돌고래, 호주흰돌고래, 반달가슴돌고래 등 다양한 돌고래들을 볼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아래 내용 참고하시면 공식 홈페이지 에서 돌고래 투어 예약도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호주 여행 추천 - 멜버른 벌루닝 열기구 투어

    호주 여행 추천 - 멜버른 벌루닝 열기구 투어 스카이뷰
    호주 여행 추천 - 멜버른 벌루닝 열기구 투어

     

    거대도시 초고층빌딩 위에서 풍선여행, 열기구 여행은 세계적으로도 찾기 어려울 정도입니다. 즉, 호주 멜버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라 이야기해도 무방합니다.

     

    아침 태양을 상공에서 바라본다면 내 마음까지 힐링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수백미터 상공에서 보는 멜버른 도심과 마천루, 야라강 위 카누 동호인들의 모습, 멜버른 공원, 크리켓 구장 등 다양한 명소들을 한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세계 최고의 전망대라고 비유할 수 있습니다. 야라밸리 와인산지 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즉, 열기구 투어 하나로 멜버른 전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함께 보면 좋은 글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호주 여행 추천 - 썸네일

    '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보라카이 여행 추천 BEST5  (0) 2023.07.08
    레고랜드 입장권 가격  (0) 2023.07.08
    여행용 캐리어 추천 BEST6, 해외여행 갈 때 필수품!  (0) 2023.07.07
    부산 호텔 추천 BEST5  (0) 2023.07.07
    한라산 탐방예약 방법  (0) 2023.07.07